사업소개

사업소개

1991년 설립된 알파오메가는 1,000여 개 중,소 제조업체와 협력을 통해 양질의 상품만을 엄선 전국 가맹점으로부터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직판 거래하는 생활용품 할인전문형 체인사업입니다.

1 사업개요

  • 대기업, 외국 유통회사 등의 무자비한 진출로부터 설 곳을 잃고 위기에 처해 있는 국내 소형 점포들의 입지를 보전 및 전국의 소매점을 다점포화하여 성장 발전시킴
  • 가격과 영업망(체인점)의 경쟁력을 통한 전자상거래의 활성화로 판촉 증대

2 사업목적

  • 알파오메가는 국내 중, 소점포의 경쟁력을 극대화 효율화 시켜 어떠한 경쟁요인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는 유통구조를 만들어 나감
  • 공장 직거래를 통한 현금결재로 생산자에게 자금회전 원활,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쇼핑기회를 제공 하는 국내시장의 저물가체제를 선도
  • 공동구매 공동판매를 통하여 가격 경쟁력 제고 및 중, 소형 할인점의 브랜드화를 이끌고, 철저한 틈새시장의 공략으로 돈버는 체인점을 형성
  • 다점포화와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및 통신판매를 통해 매출 극대화. 점차 OEM 및 PB상품화하여 독자 상품

3 사업비전

  • 선진외국사례에 비추어 볼 때 경쟁력 있는 점포만이 생존
  • 다점포화 확대를 통한 바잉파워 및 브랜드 상승효과
  • 광역도시 물류거점 개장 (1000~1500평 규모)
  • OEM P.B 상품 확대 및 DP상품취급
  • 직배송 체제 구축
  • 물류 및 관리 아웃소싱 확대
  • 체인망을 통한 통신판매, 인터넷 전자 상거래 판매도 확대
  • 연합광고 시작(2002년~)
  • 일본의 카인스 대만, 호주, 뉴질랜드 등 상품수출확대
  • 물류대행 전문센터 추진(약 2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