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브랜드소개

알파오메가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알파오메가

알파오메가는 생활용품 전문 할인점으로 실생활에서 꼭 필요로 하는 상품을 소비자에게 할인가격으로 공급하는 당사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생활잡화, 가전, 주방, 팬시, 문구, 완구, 원목, 자동차용품, 건강용품, 주방잡화, 세제류, 제지류 등 6만8천여 품목을 취급하여 1000여 중소기업과 제판협력을 통해 양질의 상품만을 엄선, 전국 가맹점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징

  • -생활밀착형 업종으로 안정된 수요 기반을 갖고 있는 검증된 시장임.
  •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으며, 운영메뉴얼/운영지원 등 본사에서 보조함.
  • -유행이나 경기 변동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
  • -생활용품중 상당수는 지속적인 소비가 이뤄지는 품목이므로 소비 회전이 빠름.
  • -주 고객은 주부이나, 상권 위치에 따라 고객층이 다양함.
  • -개설자금의 대부분이 초도상품대이므로 투자비 회수가 유리함.
  • -하자 상품에 대한 반품이 자유로움
  • -유통기간이 없는 상품이 대부분이고 반품이 자유롭기 때문에 재고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지 아니함.
  • -본사의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
  • -본사의 매장관리 및 판촉 등 지원

개설자금

  • 가맹비:300
  • 보증금:200
  • 초도상품대:평당 약 150-200만원
  • 인테리어:평당 약 45만원 (공개입찰)
  • 예비비:약 1,000만원
  • 총투자비:약 2억1,000-2억 3,000 (점포비용 제외)

의약외품 드럭스토어

의약분업에 따른 가속화로 미국및일본은 드럭스토어 디스카운트스토어가 의약및의약외품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에도 의약분업에 따른 의약외품 을 약국이 아닌 장소에서도 판매가 가능해 지면서 가격경쟁력의 생활용품할인점매장내에 2014년 2월에 런칭하여 현재4곳에 입점하였으며 기존약국이나 편의점보다 평균20~30%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명실상부 드럭스토어 디스카운트스토어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앞으로 구색과 가격경쟁력을 더욱 강화하여 모두가 인정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특징

  • -실생활에 필요한 의약외품과 생활 용품 전문점
  • -대형 할인점 개점이 어려운 지역(중.소도시.상업지역.골목상권등)에 출점
  • -유행이나 경기 변동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
  • -가격 경쟁력과 다빈도상품인 생활용품 + 의약외품 할인점으로의 차별화
  • -다점포화를 통한 바잉파워 실현및 브랜드 통일
  • -동반성장위원회 출점 제한에 따른 출점 기회가 많아짐

개설자금

  • 가맹비:300
  • 보증금:200
  • 초도상품대:평당 약 150-200만원
  • 인테리어:평당 약 45만원 (공개입찰)
  • 예비비:약 1,000만원
  • 총투자비:약 2억1,000-2억 3,000 (점포비용 제외)

해피1000

생활용품 할인전문점 (주)알파와오메가에서 14년의 Know-How를 바탕으로 균일가매장 "HAPPY 1000 "이라는 브랜드를 2002년 8월에 런칭하였습니다. 국내 제조 5000여 물품을 단돈 1000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100엔숍, 미국의 1달러숍, 대만의 코스트숍이 부러워할 만한 상품과 가격, 그리고 상품의 질을 갖춘 균일가 전문점으로 모두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쇼핑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을 취급하므로 소비회전이 타업종에 비해 비교적 빠르며, 그 수요가 일정 수준이상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 알파오메가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가격에 비해 상품의 질이 높고, 타업체에 비해 소비자 가격이 싸기 때문에 경쟁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특징

  • -모든 상품이 가격대 1000원으로 구성된 균일가 전문점
  • -고물가 시대에 초저가에 의한 고객 접근 용이
  • -유행이나 경기 변동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
  • -회전주기가 짧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리스크가 적음
  • -타업종에 비해 적은 투자비용과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사업임
  • -유통기간이 없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품 하자에 의한 반품이 자유로움
  • -다양한 상품개발(PB상품, 기획상품, 월별상품 등)과 가격경쟁력 우위에 의한 꾸준한 매출
  • -알파오메가 시스템을 이용한 최적의 물류공급체계

개설자금

  • 가맹비:300
  • 보증금:200
  • 초도상품대:평당 약 150-200만원
  • 인테리어:평당 약 45만원 (공개입찰)
  • 예비비:약 1,000만원
  • 총투자비:약 2억1,000-2억 3,000 (점포비용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