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주요 중심상권에 이전투구식의 대형 유통 업체들이 난립하여 기존 소형점포들의 생존이 위협되고 있는 시점에서 본 사업장은 대형 유통 업체들이 가질 수 없는 신속하고도 탄력 있는 영업 경쟁력으로 미국의 초기 월마트나 일본의 다께야와 같은 소형 할인전문 유통 시작을 석권한다.
가맹점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동종업의 시장동향과 상품정보 교환 등을 통하여 대형유통업체들과 차별화된 경영 전략으로 신속 대응한다.
본부를 주축으로한 일관된 영업정책으로 조직적인 가맹점 활성화를 기하고, 이로서 대형유통업체들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강력한 Buying Power를 형성, 국내 중.소형 할인전문 유통시장을 조직화 한다.
생활필수품을 주축으로 선호도가 높은 상품에 대하여 지사상표(P.B) 및 OEM을 개발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브랜드와 같은 수준의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공급함으로서 가격경쟁력을 극대화 한다. 따라서 이와같은 제판동맹.
중소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하여 중간 유통단계를 배제시킴으로서 소비자에게 전국 최저가격을 창출한다.
국내 중소기업 중 경쟁력 있는 상품만을 가격이나 질적으로 엄선하여 다양한 상품을 취급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외화낭비를 억제하는 기대 효과 창출.
거래를 원칙으로 운영하여 신용있는 유통거래 질서를 확립한다.(참고) 어음 및 유가증권을 사용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