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마케팅전략

다점포화

전국의 주요 중심상권에 이전투구식의 대형 유통 업체들이 난립하여 기존 소형점포들의 생존이 위협되고 있는 시점에서 본 사업장은 대형 유통 업체들이 가질 수 없는 신속하고도 탄력 있는 영업 경쟁력으로 미국의 초기 월마트나 일본의 다께야와 같은 소형 할인전문 유통 시작을 석권한다.

협력화

가맹점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동종업의 시장동향과 상품정보 교환 등을 통하여 대형유통업체들과 차별화된 경영 전략으로 신속 대응한다.

공동화에 의한 물류센터 개장

  • 경기도 광주물류센터(98.8.20)(연대)
    장소:경기도 광주군 오포면 양벌리 69-1
    규모:대지 3,400평 건평 2,500평
    물류:제조업체 1,000여 업체 120,000여 가지 상품구비
  • 마장동 물류센터(99.9.9):300평 규모 (연대)
  • 경남양산 물류센터(99.11.10):2500평규모(연대)
  • 벤더연합물류 7개업체 제휴(2000.2)
  • 대원유통과 전략적 제휴(2000.7)
  • 부천물류센터 개장 제휴(2001.9)
  • 경기도 광주 본사 물류센터(2002.9)
    장소:경기도 광주시 오포면 추자리 338-3
    규모:대지 5,400평 건평 2,400평 주차장 500평외 식당, 휴게실 등 부대시설
    물류:22개 업체 28,000여가지 상품 구비

조직화

본부를 주축으로한 일관된 영업정책으로 조직적인 가맹점 활성화를 기하고, 이로서 대형유통업체들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강력한 Buying Power를 형성, 국내 중.소형 할인전문 유통시장을 조직화 한다.

P.B 및 OEM 상품개발

생활필수품을 주축으로 선호도가 높은 상품에 대하여 지사상표(P.B) 및 OEM을 개발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브랜드와 같은 수준의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공급함으로서 가격경쟁력을 극대화 한다. 따라서 이와같은 제판동맹.

전국 최저가격 보상제

중소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하여 중간 유통단계를 배제시킴으로서 소비자에게 전국 최저가격을 창출한다.

중소기업 상품 및 결제의 현금화

국내 중소기업 중 경쟁력 있는 상품만을 가격이나 질적으로 엄선하여 다양한 상품을 취급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외화낭비를 억제하는 기대 효과 창출.

베이스를 통한 거래 부동산 담보나 인보증 보험을 배제한 현금

거래를 원칙으로 운영하여 신용있는 유통거래 질서를 확립한다.(참고) 어음 및 유가증권을 사용하지 않음.